탐나는 탐라 랜드. 제주3일D

• Home
  • 탐나는 탐라 랜드. 제주3일D

해녀박물관. 감귤체험. 몽골리안 마상쇼. 국제평화센터. 테디베어 뮤지엄.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 문화 테마 3일

상품 선택옵션 1 개, 추가옵션 0 개

총 금액 : 0원
미팅장소

07:30 김포공항 집합

1일차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제주특별자치도민속자연사박물관은 제주도 고유의 고고·민속 자료와 동물, 광·식물, 해양생물 자료들을 수집하고 조사 연구를 통해 전시하고 있는 곳이다.

점심식사 (주변식당이용)

스마트 그리드

제주스마트그리드기업협회는 구축과 스마트그리드 거점지구 제주 유치를 위하여 역량을 결집하고, 회원사의 기술 및 정보교류를 통하여 제주도의 경제 및 국가의 스카트그리드 산업 발전에 공헌하고자 설립하였습니다.

풍력발전단지

예부터 바람과 여자와 돌이 많다고 해서 제주에는 삼다도(三多島)란 이름이 붙었다. 그 중에 으뜸은 역시 바람이라, 제주를 가히 바람의 섬이라 부르지 않을 수 없다.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길목 굽이굽이 바람이 타고 넘나들면 제주 곳곳에는 거대한 바람개비들이 팔랑거리기 시작한다. 섬의 서쪽과 동쪽, 산간 지역에 이르기까지 새하얀 풍차 날개가 쉴 새 없이 돌아가는 제주만의 진풍경이 펼쳐진다.

해녀박물관

해녀박물관은 1932년 제주해녀들이 인간의 존엄성과 생존권을 무참히 수탈하는 일제에 맞서 여성이 주체가 되어 투쟁했던 제주해녀항일운동의 발상지에 자리 잡고 있다. 제주해녀는 세계적인 존재로 어려운 작업 환경을 딛고 끈질긴 생명력과 강인한 개척정신으로 인해 제주여성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석식 : 한식

숙소 도착 후 방배정 및 자유시간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2일차

기상후조식

감귤체험

늦가을, 제주도 전역에 걸쳐 있는 감귤 체험농장을 방문하면 감귤을 직접 만지고, 따고, 그 자리에서 먹을 수 있다. 노지 재배 감귤의 경우 11월 중순부터 체험이 가능하다.

점심식사

감귤박물관

서귀포감귤박물관은 제주특산물인 감귤을 테마로 감귤의 세계를 한눈에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개관한 공립전문박물관으로 감귤의 역사와 문화, 산업과 노동현장을 엿볼 수 있는 의미있는 전시 등을 통해 제주인의 삶의 모습을 반추해 볼 수 있다.

성읍민속마을

성읍리는 원래 제주도가 방위상 3현으로 나뉘어 통치되었을 때(1410-1914) 정의현의 도읍지였던 마을로서 제주도 옛 민가의 특징을 잘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유형, 무형의 많은 문화유산이 집단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옛마을 형태의 민속경관이 잘 유지되어 그 옛 모습을 계속 유지하고자 민속마을로 지정.보호하고 있다.

몽골리안마상쇼

• 낙타는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성취하도록 영감을 주며 모든것이 잘 될거라는 신념을 심어주는 동물입니다. 약2년여간의 준비를 통한 제주 최초 -낙타체험

석식 : 한식

숙소 도착 후 방배정 및 자유시간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3일차

기상후조식

천제연 폭포

천제연폭포는 옥황상제를 모시는 칠선녀가 별빛 속삭이는 한밤중이면 영롱한 자주빛 구름다리를 타고 옥피리 불며 내려와 맑은 물에 미역감고 노닐다 올라간다고 하여 천제연(天帝淵) 곧 하느님의 못이라고 부르게 되었다는 유래가 있다.

제주 국제 평화센터

대한민국 정부에 의해 제주도가 동북아와 한반도의 평화정착에 기여하는 ' 세계평화의 섬'으로 지정되어, 그동안 제주도가 평화를 실천하게 된 역사적 배경과 평화 실천사업, 미래에 대한 비전을 특수기법을 이용 전시하고 있다.

점심 식사

테디베어 뮤지엄

흔하게 서양 어린이들이 하나씩은 갖고 있는 '곰돌이' 인형은 단순한 완구가 아닌 가족과 같은 느낌이 든다. 한국의 대표적 관광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곰인형박물관, 일명 테디베어뮤지엄(Teddybear Museum)은 지난 2001년 4월 개장, 가족단위나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자리 잡았다.

세계자동차박물관

• 2008년 4월 새로이 개관한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아시아 최초 개인소장 자동차박물관으로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네거리 인근 157,000㎡ 규모에 대한민국 최남단 환상의 섬 마라도가 한눈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한다.

정리 및제주공항 으로출발

제주->김포

☞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한국 교육여행사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한국교육여행사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