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탐라 랜드. 제주3일B

• Home
  • 탐나는 탐라 랜드. 제주3일B

주상절리대. 천지연폭포. 제주올레7코스. 마라도. 용머리 해안.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만장굴. 제주 자연 테마 3일

상품 선택옵션 1 개, 추가옵션 0 개

총 금액 : 0원
미팅장소

07:30 김포공항 집합

1일차

주상절리대

수직 기둥 형태의 주상절리 표면은 4각형에서 7각형까지 다양하나 벌집 모양의 6각형이 대부분이다. 누군가가 일부러 다듬은 듯한 높이 30∼40m의 검붉은 바위기둥이 병풍처럼 펼쳐진 풍광은 자연의 위대함과 절묘함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점심식사 (주변식당이용)

천지연 폭포

천지연계곡에는 천연기념물 제163호로 지정된 담팔수 자생지 이외에도 가시딸기, 송엽란 등의 희귀식물과 함께 계곡 양쪽에 구실잣밤나무, 산유자나무, 동백나무 등의 난대성 식물들이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어 천연기념물 제379호로 지정 보호되고 있다. 특히 담팔수나무는 담팔수과의 상록교목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안덕계곡, 천제연, 효돈천 등 제주도 남쪽해안이 섶섬, 문섬 등이 그 북한지이다.

올레7코스

제주올레 여행자센터를 출발하여 법환포구를 경유해 월평포구까지 이어진 해안올레. 올레인들이 가장 사랑하고 아끼는 자연생태길인 ‘수봉로’를 만날 수 있다. 수봉로는 세 번째 코스 개척 시기인 2007년 12월, 올레지기인‘김수봉’님이 염소가 다니던 길에 직접 삽과 곡괭이만으로 계단과 길을 만들어서 사람이 걸어 다닐 수 있도록 한 길이다.

석식 : 한식

숙소 도착 후 방배정 및 자유시간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2일차

기상후조식

마라도

마라도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해안에 있는 섬이다. 우리나라 최남단의 섬으로, 면적 0.3㎢, 해안선 길이 4.2㎞에 100여 명의 주민이 살고 있다. 섬 전체가 남북으로 긴 타원형이고 해안은 오랜 해풍의 영향으로 기암절벽을 이루고 있다. 난대성 해양 동식물이 풍부하고 주변 경관이 아름다워 2000년 7월 천연기념물 제423호로 지정되었다.

점심식사

용머리해안

산방산 앞자락에 있는 바닷가로 산방산 휴게소에서 10여분 걸어내려가면 수려한 해안절경의 용머리 해안과 마주치게 된다. 이 곳은 수천만년 동안 쌓이고 쌓여 이루어진 사암층 중 하나이다. 해안 절벽을 모진 파도가 때려서 만들어 놓은 해안 절경이다.

오셜록뮤지엄

전통 차 문화를 계승·보급하고 차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차(茶) 종합 전시관을 2001년 9월 개관하였다. 부지 2,045평, 건물 465평의 규모이다.

한림공원

제주관광기념품 및 선물의 집 제주적인 정취가 물씬 담긴 다양한 토산품과 자연식품이 구비되어 있어 제주의 멋과 맛을 선물로 찾는 여행손님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협재해변

협재해수욕장은 제주시 서쪽 32km 거리의 한림공원에 인접해 있다. 조개껍질가루가 많이 섞인 백사장과 앞 바다에 떠 있는 비양도, 코발트 빛깔의 아름다운 바다와 울창한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풍광이 매우 아름답다.

석식 : 한식

숙소 도착 후 방배정 및 자유시간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3일차

기상후조식

섭지코지

제주에 첫발을 디딜 때, 운이 좋다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멀리 한라산이 거대한 덩치를 뽐내며 웅장한 자태로 솟아있는 모습이다. 날씨가 그리 썩 좋지 않더라도 비행기창을 통해서나 배갑판 위에서 바라 보았을 때 희뿌연 안개낀 제주섬 위로 봉긋 솟아 있는 한라산의 모습은 과연 환상의 섬 제주 이런가 하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한다.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제주의 동쪽 끝에 우뚝 솟은 거대한 바윗덩어리다. 본래는 바다 위에 떠 있는 화산섬이었는데 모래와 자갈이 쌓이면서 육지와 연결되었다. 지금까지 남아 있는 분화구는 지름이 약 600m이며 높이가 약 90m로, 근처 마을에서 시작되는 등산로로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

점심 식사

만장굴

만장굴은 세계 최장의 용암동굴로서 총 길이가 약 7,416m이며, 부분적으로 2층 구조를 갖는다. 특히, 주 통로는 폭이 18m, 높이가 23m에 이르는 세계적으로 큰 규모이다.

김녕미로공원

김녕미로는 상징적 미로에 퍼즐식 미로를 혼합하여 만든 미로로 공중에서 보았을때 제주의 역사와 지리를 말해주는 7가지 상징물로 디자인 되어 있다. 전체적인 모양은 동서로 누워 있는 제주도의 형태를 띄고 있고 주요 상징물은 1970년 중반까지 살아 있던 제주도 초기의 애니머즘인 뱀, 1276년 몽고에 의해 사육되었던 말을 나타내는 제주조랑말, 처음으로 한국과 제주도를 서양에 소개했던 하멜이 타고 가다 1653년에 제주 앞바다에 난파되었던 SPARROWHAWK호 그리고 제주도의 청동기 문화의 유래를 상징하는 고인돌 등이다.

용두암

제주시내 북쪽 바닷가에 있는 용두암은 높이 10m가량의 바위로 오랜 세월에 걸쳐 파도와 바람에 씻겨 빚어진 모양이 용의 머리와 닮았다 하여 용두암이라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용 한 마리가 한라산 신령의 옥구슬을 훔쳐 달아나자 화가 난 한라산 신령이 활을 쏘아 용을 바닷가에 떨어뜨려 몸은 바닷물에 잠기게 하고 머리는 하늘로 향하게 하여 그대로 굳게 했다고 전해진다.

정리 및 출발

학교도착 및 해산

☞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한국 교육여행사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한국교육여행사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