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연유산의 보고. 제주3일

• Home
  • 세계자연유산의 보고. 제주3일

해가 뜨는 성산일출봉에서 신선들의 거닐었다는 백록담. 세계최장 용암동굴 만장굴까지. 제주 자연유산 기행.

상품 선택옵션 1 개, 추가옵션 0 개

총 금액 : 0원
미팅장소

08:00 학교 집결 및 인원 파악 후 출발

1일차

중식 : 현지식

성산일출봉

- 해발 180m인 성산 일출봉은 약 5,000년 전 제주도 수많은 분화구 중에서는 드물게 바닷속에서 수중폭발한 화산체이다.
용암이 물에 섞일 때 일어나는 폭발로 용암은 고운 화산재로 부서져 분화구 둘레에 원뿔형으로 쌓여 있다.
원래는 화산섬이었지만 신양해수욕장 쪽 땅과 섬 사이에 모래와 자갈이 쌓여 육지와 연결이 된 것이다.

에코랜드/곶자왈

- 에코랜드는 북방계와 남방계 식물이 공존하는 한라산 원시림인 곶자왈을 수제작으로 만든 링컨 기차를 타고 달리는 신나는 테마파크다.
자연을 훼손시켜 만든 인공적인 공원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고 자연을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석식 : 현지식

숙소 도착 후 방배정 및 자유시간

자유시간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2일차

기상 후 조식 및 가이드 미팅

한라산 성판악 코스

- 한라산 등반시 거쳐야 하는 여러코스 중의 하나가 성판악이다. 성판악 코스는 관음사 코스와 더불어 백록담이 보이는 화구륜 코스까지 오를 수 있는 한라산 동쪽 코스로 경사가 완만하다.

중식: 도시락

한라산 백록담

- 옛날 신선들이 하늘에서 내려와 백록을 타고 놀았다해서 백록담이라 불려졌다 한다.
둘레 약 2천여미터, 깊이가 약 100여 미터의 커다란 화산호인 백록담을 한 바퀴 돌고 나면 제주 섬 해안 도로를 다 돌아다닌 것이나 진배없다.
높이 1,950m로 남한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석식: 현지식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3일차

기상 후 조식 및 체크아웃

만장굴

- 만장굴은 세계 최장의 용암동굴로서 총 길이가 약 7,416m이며, 부분적으로 2층 구조를 갖는다.
동굴 형성은 약 250만년 전 제주도 화산 발생시 한라산 분화구에서 흘러 넘친 용암이 바닷가 쪽으로 흘러 내리면서 지금과 같은 커다란 공동이 형성되었다고 한다.

중식: 현지식

서울 이동

공항 도착 후 해산

☞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한국 교육여행사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한국교육여행사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