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 천하제일 스케일 북경4일(A)

• Home
  • 대륙 천하제일 스케일 북경4일(A)

웅대한 황실유산 천안문, 자금성, 이화원. 그리고 만리장성과 초대형 뮤지컬 금면왕조까지! 대륙 천하제일 스케일을 마주하다. (인천 출발)

상품 선택옵션 1 개, 추가옵션 0 개

상품명 대륙 천하제일 스케일 북경4일(A)
상품코드 aoa-001

총 금액 : 0원
미팅장소

출발 3시간전 인천 공항 집결 및 인원 파악 후 출발

1일차

인천 국제 공항 -> 북경 국제 공항 (2시간 소요예정)

북경 국제 공항 도착

베이징 관광(왕부정 거리)

북경최대의 번화가, 왕부정거리
북경시 최대 번화가로서 시 동편으로 길게 늘어서 있으며 백 년의 역사를 지닌 상점거리입니다. 과거 황실의 저택이 있던 곳으로, 황실 우물이 있었는데 그 이름을 따서 왕부정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자황실이 있던 곳이기 때문에 지금도 화려하고, 호화스러운 상점과 빌딩이 많이 있으며, 한국의 명동이나 압구정 거리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왕부정의 동방신천지에는 수많은 판매점이 모여있어 중국에서 최신 유행하는 유명 패션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석구석을 다니다 보면 대를 이어 전통을 살리고 있는 가게도 많이 있어 좋은 품질의 비단이나 차, 골동품 등을 살 수 있습니다.

북경 서커스

중국 전통 기예가 환상의 무대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중국 서커스 단원들의 신기(神氣)에 가까운 묘기를 기대하세요!

호텔 도착 체크인후 자유시간

호텔 : 노보텔 베이징 신차 호텔 또는 동급호텔

2일차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베이징 관광(천안문 광장)

중국 민주화의 상징, 천안문광장
북경 시내 한 가운데 위치한 천안문 광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넓이와 함께 최대 수용 인원을 자랑합니다. "천안문 사태"로 더욱 유명해진 이곳은 중국 민주주의의 상징이며 모택동의 대형 초상화와 펄럭이는 오성홍기로, 북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로 손꼽히는 장소 입니다.
광장 중앙은 인민 영웅을 기리기 위해 세운 비석인 인민 영웅 기념비가 있으며 주위에는 인민대회당, 모주석 기념당, 중국 국가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베이징 관광(자금성)

북경의 랜드마크, 자줏빛 금지된 성
마지막 황제의 배경으로 유명한 자금성은 북경시의 중심에 위치한 명, 청 시대의 황실 궁전으로 1987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자줏빛 금지된 성'이라는 이름과 같이 함부로 출입할 수 없는 황실만의 공간이었던 자금성은 현재 황실의 찬란한 전통과 유적을 간직한 박물관으로 바뀌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총 24명의 황제가 거주했던 곳으로 전체 넓이만 72만 평방미터, 9000여 칸의 방이 증명하듯 엄청난 규모로 존재 자체가 보물이자 유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식 : 현지식

이화원

서태후의 화려한 여름 별장
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보존이 잘 되어 있는 아름다운 황실 정원입니다.
1988년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화원은 서태후의 여름 별장으로 더 유명합니다. 청일 전쟁 중에도 전쟁 자금을 이화원을 꾸미는데 썼다고 하니 서태후의 권력과 이화원 사랑이 대단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호수 곤명호는 사람이 만들어 낸 인공 호수이며 그 흙을 쌓아 만들어진 산이 이화원을 둘러싼 만수산입니다. 만수산의 화려한 누각에서 내려보고, 곤명호에서 배를 타고 유람하며, 또 긴 장랑을 따라 걸으며 이화원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숙소 도착 후 자유시간

자유시간

호텔 : 노보텔 베이징 신차 호텔 또는 동급호텔

3일차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만리장성-(왕복 케이블카포함)

중국을 대표하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 유산 장성
不到長城非好漢(만리장성에 가보지 않으면 호한이 될 수 없다)'라는 유명한 말이 있다. 만리장성(萬里長城)은 진의 강력한 통일제국체제가 낳은 상징적 산물이다.
베이징에서 서북쪽으로 약 75km쯤 떨어진 곳에 교통이 편리하다는 뜻인 사통팔달에서 이름이 유래한 팔달령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의 만리장성은 보존이 가장 잘 되어 있어 만리장성 중에서도 대표적인 구간으로 대부분의 만리장성 관광은 이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이곳의 해발고도는 1,015미터이며, 산세가 험준한 편이다.

명13릉

*명십삼릉은 중국 베이징 시 창핑 구 천수산에 위치한 역대 명나라 황제와 황후의 능묘군이다.
영락제가 난징에서 베이징으로 천도한 이후의 황제 13대의 능묘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통칭되고 있다.

중식 : 현지식

금면왕조

대륙의 스케일!
중국 고대 신화를 모티브로 재 구성한 초대형 뮤지컬 입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을 연출한 세계적인 거장 장예모 감독이 연출하여 더욱 유명합니다.
베이징에서 가장 큰 테마파크인 환락곡(해피밸리 테마파크)에서 펼쳐지며, 화려한 무대미술, 조명, 음악, 의상 및 200명의 배우들이 어우러져 웅장함의 극치를 선사합니다.
특히 수십톤의 물이 무대위로 쏟아지는 홍수 장면이 압권으로 대사 없는 60분의 공연이지만 남녀노소, 외국인까지 공연에 흠뻑 취해볼 수 있습니다.

숙소 도착 후 자유시간

자유시간

호텔 : 노보텔 베이징 신차 호텔 또는 동급호텔

4일차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 공항 이동

북경 국제 공항-> 인천 국제 공항 (3시간 소요예정)

인천 국제 공항 도착 후 해산

☞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한국 교육여행사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한국교육여행사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