씐나는 강원도 영월·평창·정선3일

• Home
  • 씐나는 강원도 영월·평창·정선3일

급류를 가르며 동강 래프팅. 하늘 위를 걷는다 병방치 스카이 워크. 평창강 뗏목 체험. 정선 레일 바이크... 무한 씬나는 강원도!

상품 선택옵션 1 개, 추가옵션 0 개

총 금액 : 0원
미팅장소

09:00 학교 집결 및 인원 파악 후 출발

1일차

영월 장릉

- 강원도 영월군 영월면 영흥4리에 있는 조선 제6대왕 단종의 능이며 사적 제196호로 지정되었다.

청령포

- 청령포는 단종의 유배지로 삼면이 강으로 둘러싸여 있고 서쪽은 험준한 암벽이 솟아 있으며 한반도 모양의 지형을 이루고 있다.

한반도 선암마을/ 뗏목 체험

- 한반도 지형으로 유명한 강원 영월군 서면 옹정리 선암 마을의 평창강에는 뗏목 체험장이 마련되었다.
- 선암마을 뗏목은 동해안을 출발해 서해안까지 1km 구간을 왕복한다.

석식 : 현지식

숙소 도착 후 방배정 및 자유시간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2일차

기상 후 조식 및 가이드 미팅

정선 레일 바이크

- 정선 아우라지를 거쳐 구절리까지 달리던 기차가 끊긴 철길에 설치한 레일바이크로 정선아리랑의 애절한 사연과 함께 정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정선 아라리촌

-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아라리촌은 정선 옛 주거문화를 재현해놓은 공간이다.

병방치 스카이 워크

- 병방치 스카이워크는 해발 583m의 절벽 끝에 길이 11m의 U자형으로 돌출된 구조물 바닥에 강화유리를 깔아 마치 하늘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전망대이다.

래프팅

- 래프팅은 급류타기로 많이 알려진 수상레포츠로서 한 배에 6~8명이 한 개조를 이루어 호흡을 맞추어 거친 물살을 헤쳐나가며 천연 자연경관의 직접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모험 레포츠이다.

석식 : 현지식

숙소 도착 후 방배정 및 자유시간

호텔 : 리조트(다인실) 또는 동급호텔

3일차

기상 및 조식 후 체크아웃

평창 백룡동굴

- 백룡동굴은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마하리에 위치하여 있으며, 총길이 1.8km에 달하는 천연석회동굴이다.

동강 하늘벽 유리다리

- 하늘벽 유리다리는 연포 거북마을 앞 기암절벽과 절벽사이가 10여m 벌어져있는 구간에 설치된 국내최초 유리다리이다.

출발- 학교 이동

학교 도착 후 해산

☞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한국 교육여행사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한국교육여행사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